대학생들 성적표 언제 나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1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등때처럼 중간 기말 핲쳐야 최종인가요?기말보면 바로 방학인데 언제 받아요?중간고사 성적도 나온거 맞죠?안 알려쥐서 몰라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어떤식으로 나와요? 종이로 아님 전산으로 확인하는건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우리아이는 확인하고 본인이 출력해서 주던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대학 사이트에서 전부확인 가능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말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학교사이트(확인하는 곳이 있나봐 요)6월30일정도 이야기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