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 성적표 언제 나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13 목록 댓글 8

고등때처럼 중간 기말 핲쳐야 최종인가요?

기말보면 바로 방학인데 언제 받아요?

중간고사 성적도 나온거 맞죠?

안 알려쥐서 몰라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어떤식으로 나와요? 종이로 아님 전산으로 확인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우리아이는 확인하고 본인이 출력해서 주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대학 사이트에서 전부확인 가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말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학교사이트(확인하는 곳이 있나봐 요)
    6월30일정도 이야기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