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아이 용돈 얼마주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43 목록 댓글 16

20 주는데 차비만 포함

옷, 미용실, 간식은 다 제가 사주는데 모지란다고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고2 여아인데 차비 빼고 11만원요
    차비는 3-4만원 나오는듯요
    옷도 사고 화장품도 사고 가끔 친구들 만나고
    친척들 만나 용돈 받으면 지 계좌로 넣어달라고 하는데 돈이 꽤 모여있는 것 같아요
    근데 문제는 중3 둘째… 맨날 모자르고 옷도 사주라하고 화장품도 사주라 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고2 아들 차비포함 15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고2 딸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교통카드 충전해주고 엄카줬어요
    현금 필요하면 이체시켜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15만원주는데.. 차비 따로주고. 간식도 내카드로 사먹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