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본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40 목록 댓글 3

주말에 오픈런하면 갈만하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가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오픈런은 할만한데 주중오픈런이 더좋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오늘 11시반쯤 남편은 케익줄, 저는 빵줄 10분 기다리다 들어가서 사갖고 나왔어요 샌드위치는 줄없이 금방 샀는데 방금 주차장 갔다 나오는 길에 보니 그새 줄 엄청 섰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