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본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말에 오픈런하면 갈만하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가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오픈런은 할만한데 주중오픈런이 더좋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오늘 11시반쯤 남편은 케익줄, 저는 빵줄 10분 기다리다 들어가서 사갖고 나왔어요 샌드위치는 줄없이 금방 샀는데 방금 주차장 갔다 나오는 길에 보니 그새 줄 엄청 섰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