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한달 학원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49 목록 댓글 17

얼마정도 나와요?
130~150 나오는건 적당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중등보다 싸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고1
    국ㆍ영ㆍ수ㆍ스페인
    총 170
    여기에 수업료ㆍ방과후 한달 12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영,수 만 시켜서 70정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고2, 국영수만 하는데 115만원이요. 여기에 취미로 보컬 배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고2 화학물리만 다녀요. 월 36. 독서실 다니고 인강들어요. 근데 독서실이랑 매일
    식비 간식비가 무시못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