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정도 나와요?
130~150 나오는건 적당한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중등보다 싸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고1
국ㆍ영ㆍ수ㆍ스페인
총 170
여기에 수업료ㆍ방과후 한달 120+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영,수 만 시켜서 70정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고2, 국영수만 하는데 115만원이요. 여기에 취미로 보컬 배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고2 화학물리만 다녀요. 월 36. 독서실 다니고 인강들어요. 근데 독서실이랑 매일
식비 간식비가 무시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