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4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98 목록 댓글 5

고용24에서 구직신청을 하면 면접확인서 제출 할
필요 없는거 맞나요?
그리고 재취업활동2회 구직활동 1회 반드시 포함인데
재취업활동 안 하고 구직활동을 2회 해도 인정되는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하라는대로 해요~
    그리고 질문은 여기 말고 고용24 담당자에게
    그게 제일 정확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담당자한테 물어봐
    교육때 안듣고 뭐했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지나다...참나 못배운티 나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고용센타에서 받은 수첩 쭉 읽어보시고 유투브에도 잘 나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고용24에서 구직활동 2회 하셨으면
    4차때 신청서만 쓰심되요
    구직활동한건 자동으로 올라가요
    신청서에 구직한 회사 이름쓰고 신청날짜만 쓰심되요 날짜는 같은날 구직활동 안되니 겹치지 않게 하시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