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에서 구직신청을 하면 면접확인서 제출 할
필요 없는거 맞나요?
그리고 재취업활동2회 구직활동 1회 반드시 포함인데
재취업활동 안 하고 구직활동을 2회 해도 인정되는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하라는대로 해요~
그리고 질문은 여기 말고 고용24 담당자에게
그게 제일 정확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담당자한테 물어봐
교육때 안듣고 뭐했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지나다...참나 못배운티 나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고용센타에서 받은 수첩 쭉 읽어보시고 유투브에도 잘 나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고용24에서 구직활동 2회 하셨으면
4차때 신청서만 쓰심되요
구직활동한건 자동으로 올라가요
신청서에 구직한 회사 이름쓰고 신청날짜만 쓰심되요 날짜는 같은날 구직활동 안되니 겹치지 않게 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