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이 거의 남자아이들이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0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자는 아주뛰어나거나 모지라거나..이런걸까요? 키우기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쵸는 무슨 그쵸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뭐라는거야 ㅋㅋ 아들 엄마로써 매우 기분 나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아들은 사람을 열받게 하고 딸은 사람을 돌아버리게함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ㅋㅋ정신적으로 피곤한건 딸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엄마가 모지리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