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이 거의 남자아이들이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07 목록 댓글 7

남자는 아주뛰어나거나 모지라거나..
이런걸까요? 키우기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쵸는 무슨 그쵸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뭐라는거야 ㅋㅋ 아들 엄마로써 매우 기분 나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아들은 사람을 열받게 하고 딸은 사람을 돌아버리게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ㅋㅋ정신적으로 피곤한건 딸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엄마가 모지리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