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두번, 5개월 넘어가요.
초반엔 운동후 근육통도 있고 만지면 탄탄한 느낌도 있었는데
이젠 근육통도 없고 탄탄한 느낌이 거의 없어서 운동이 되고 있는게 맞나 싶어요.
스쿼트나 런지할때 양손에 각 2kg 덤벨 들고 하고
운동하는 동안은 힘든데..
강도가 약한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할때마다 강도 올려야지 아니면 근육이
안된다고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강도를 점점 올려야 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혼자하시는거면
자세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클래스에 운동지도자가 있어서 매번 자세 잡아주긴 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첨 피티 받으러갔을때 런지할태 두번정도 2키로 덤벨이었지 그담부터 4키로 5키로 막 올라가던데요. 사실 저는 오십견이라 어깨 안좋으니 이정도지 다른분들은 10키로이상임. 2키로는 근육 안생길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와우~ 한 손에 10키로 들고 한다구요? 나이드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1키로로 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