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운동 시작한지 5개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05 목록 댓글 11

일주일에 두번, 5개월 넘어가요.
초반엔 운동후 근육통도 있고 만지면 탄탄한 느낌도 있었는데
이젠 근육통도 없고 탄탄한 느낌이 거의 없어서 운동이 되고 있는게 맞나 싶어요.
스쿼트나 런지할때 양손에 각 2kg 덤벨 들고 하고
운동하는 동안은 힘든데..
강도가 약한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할때마다 강도 올려야지 아니면 근육이
    안된다고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강도를 점점 올려야 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혼자하시는거면
    자세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클래스에 운동지도자가 있어서 매번 자세 잡아주긴 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첨 피티 받으러갔을때 런지할태 두번정도 2키로 덤벨이었지 그담부터 4키로 5키로 막 올라가던데요. 사실 저는 오십견이라 어깨 안좋으니 이정도지 다른분들은 10키로이상임. 2키로는 근육 안생길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와우~ 한 손에 10키로 들고 한다구요? 나이드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1키로로 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