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쿠팡알바를 매 주 하다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513 목록 댓글 19

손가락이 꺾여서 물리치료받구 한의원가서 침 맞는 와중에 원피스 지퍼 안올리구 카페 주말 면접 한번 갔다오구 직장에서 싸움 한판하구 손가락이 다 낫지도 않았는데 데였어요 ㅠㅠ 

그래서 저번주 요번주는 쿠팡알바 못갔어요 다음주는 갈수있을것 같아요 어쩌다 주말 쉬는날에는 일 갈껄 항상 후회했었는데 오늘은 괜찮네요 

왜 비는 오구 ㅈㄹ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보세요 몸쓰는 일이라고 다 저처럼 날씬하지 않아요 몸 써도 먹으면 뚱해요 쿠팡 다닌다고 다 날씬해요? ㅋ

    님은 왜이리 공격적인가요? 그러니 방어할수밖에 주말 알바 안하면 다 건강한줄 아시나? 식단나름이고 관리나름이죠
    할말없으니 지웠나보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아휴
    네네 알았어요. 말이 참 많고 방어적인 스타일이시네. 다른댓글 쓴것도 보니.
    돈벌려다 골병들겟어요.. 이한마디가 공격인가?
    다른사람보다 덜건강하다고 한것도 아닌데 혼자열폭해서 뭔 건강검진에 비만드립까지..
    뭔가 자격지심 있는 사람 같기도하고. 에휴
    할말은 많지만 그냥 저런사람도 있구나하고 말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멋진사람이네~
    자잘한 흠들은 좋은일이 되기위한 재료와 과정일뿐. 복받으시게~!(신서리버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님도 복 받으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와 대단하세요 자극받고갑니다.
    평일근무하고나면 주말에 떡실신되어있는 저를보고있으니..반성하게 되네요
    운동도하고 부지런히 움직여봐야겠어요
    가만생각해보니 빈둥될때 몸이 더 찌푸둥하고 아픈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