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야구장 이런 가격 괜찮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8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잠실 주로가는데 가끔 십만원 넘게 결제하더라구요 보통은 6만원정도? 두명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좋은자리에요?주말은 더 비싸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tv로 보는게 최고 (치킨 맥주 사놓구)라떼는 sk텔레콤 할인받아서 응원석 6천원짜리 3천원에 봤는데 요즘은 야구장 바가지임.라떼라고 해봤자 2007년쯤 sk와이번스 시절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