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야구장 이런 가격 괜찮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86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잠실 주로가는데 가끔 십만원 넘게 결제하더라구요 보통은 6만원정도? 두명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좋은자리에요?
    주말은 더 비싸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tv로 보는게 최고 (치킨 맥주 사놓구)

    라떼는 sk텔레콤 할인받아서 응원석 6천원짜리 3천원에 봤는데 요즘은 야구장 바가지임.
    라떼라고 해봤자 2007년쯤 sk와이번스 시절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