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ㅡ 칠레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4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것 괜찮을까요? 어떤거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국산 생블루베리 요즘 많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미국산이좋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2알도 크고 통통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냉동도 탱글탱글한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지금은 안사먹지만 칠레산은 패스하고 자연원꺼만 먹었어요 칠레보단 미국산이 나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