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토남 보다는 에겐남이 더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74 목록 댓글 19

세심하고 바람도 덜피우고 애처가고 성실하고
술담배도 덜하고 가정에 충실하고
우리 친정쪽 남자들 y염색체가 다 에겐남에다가 mbti는 i**j들인데 하나같이 애처가에 성실한 사람들 뿐이에요
남자가 바람피고 도우미 나오는 술집 가는건 나한테 딴세상 얘기
테토남들은 그 넘치는 남성호르몬을 주체할수 없어서 술마시고 밖으로돌고 바람피고 그러고 사는듯
난 테토보다 에겐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남자형제 많은집도 싫지만 여자형제 많은집은 더 더 싫어요 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여형제들 많은건 배우자 입장에선 극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테토남이랑 결혼했는데 점점 에겐남 되는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 울집 남자두요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테토 30 에겐 70쯤 돼요 울신랑
    난 에겐30 테토70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