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심하고 바람도 덜피우고 애처가고 성실하고
술담배도 덜하고 가정에 충실하고
우리 친정쪽 남자들 y염색체가 다 에겐남에다가 mbti는 i**j들인데 하나같이 애처가에 성실한 사람들 뿐이에요
남자가 바람피고 도우미 나오는 술집 가는건 나한테 딴세상 얘기
테토남들은 그 넘치는 남성호르몬을 주체할수 없어서 술마시고 밖으로돌고 바람피고 그러고 사는듯
난 테토보다 에겐이 좋아요
다음검색
세심하고 바람도 덜피우고 애처가고 성실하고
술담배도 덜하고 가정에 충실하고
우리 친정쪽 남자들 y염색체가 다 에겐남에다가 mbti는 i**j들인데 하나같이 애처가에 성실한 사람들 뿐이에요
남자가 바람피고 도우미 나오는 술집 가는건 나한테 딴세상 얘기
테토남들은 그 넘치는 남성호르몬을 주체할수 없어서 술마시고 밖으로돌고 바람피고 그러고 사는듯
난 테토보다 에겐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