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가을쯤 빼고 임플란트해야한다 소리 듣고
넘 츙격적이었는데 버티다버티다
이가 썩은것도아니고 아프지도않으니
빼야한다는 말도믿기지도않았어요
다른병원 두군데 더 가봤는데
뿌리가녹아서 빼아한다하더라고요
조금흔들리던것이 이제는 더 흔들리고
그쪽으로 밥먹기불편하더라고요
음식먹지않을땐 통증은 전혀없고요
미루다미루다 오늘 빼고왔는데
너무 우울해요
지켜주지못해서
그리고 잇몸뼈녹는게 제일 최악의 경우같아요
충치라면 땡빵이나 덮어씌우면되지만
잇몽뼈녹는건 방법이없어요
다를 치아관리잘하시길....
나머지 치아 더는 보내고싶지않네요
빨리회복하고 임플란트로 자리 메꿔주고싶어요
너무허전하고 이상해요
마취풀리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