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5900원 있던데 단체라하면
몇명인가요?
1:1은 59000원 이던데
회당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5일 다니시는분들은 보통
단체인가요? 1:1 다니시나요?
1:1은 비용부담이 너무 커보여서요
처음으로 운동좀 해보고싶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1:1하는데 현금가 1회 6만원 꼴이에요.
저는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단체 가면 민폐 ㅠㅠ
50분 수업인데 아주 빡세게 하는데 만족스러워요.대신 주2회 하는데 좀 비싸서 부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너무 싼데여 기구필라테스가
그리
쌀리가 없는데 매트필라테스이거나 소도구 필라테스일거 같은데여 (한거번에 여러명이 수업진행 가능해요) 그것도 충분히 운동은 되지만 거기
직접 물어보셔야 할거 같아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요즘 프랜차이즈 필라테스
경쟁이 심해서 그정도 가격 많던데요
이벤트가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기구필라테스는 기구값이
비싸고 기구 갯수가 그리 많치 않아요 같은 수업을 진행하면서 여러대 구비해서 그리 싸게
진행 하기가 쉽지
않을텐데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회원수 늘리는게 중요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