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질문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62 목록 댓글 11

단체5900원 있던데 단체라하면 

몇명인가요? 

1:1은 59000원 이던데

회당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5일 다니시는분들은 보통

단체인가요? 1:1 다니시나요? 

1:1은 비용부담이 너무 커보여서요 

처음으로 운동좀 해보고싶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1:1하는데 현금가 1회 6만원 꼴이에요.
    저는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단체 가면 민폐 ㅠㅠ
    50분 수업인데 아주 빡세게 하는데 만족스러워요.대신 주2회 하는데 좀 비싸서 부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싼데여 기구필라테스가
    그리
    쌀리가 없는데 매트필라테스이거나 소도구 필라테스일거 같은데여 (한거번에 여러명이 수업진행 가능해요) 그것도 충분히 운동은 되지만 거기
    직접 물어보셔야 할거 같아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요즘 프랜차이즈 필라테스
    경쟁이 심해서 그정도 가격 많던데요
    이벤트가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기구필라테스는 기구값이
    비싸고 기구 갯수가 그리 많치 않아요 같은 수업을 진행하면서 여러대 구비해서 그리 싸게
    진행 하기가 쉽지
    않을텐데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회원수 늘리는게 중요하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