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서 나는 일반적인 소음이 있잖아요
팬돌아가는소리 물흐르는소리 덜그럭소리
이런거 말고요
어제 체감상 20분? 30분?
빙하 얼음벽이 갈라지고 깨지는소리
전기 스파크 튀는소리 비슷하게 남
뭔가 큰게 퍽퍽 부서지는 소리등등
이런소리가 엄청크게 요란하게 계속해서 나더라고요
그후 지금까지는 아주 조용해요
평소 나던 일반적인 소음도 안나요
냉장고 돌아가던 윙소리도 안나요
지금까지 냉기는 잘 나오고 있긴합니다만
그냥 둬도 될지 월요일에 점검을 받아봐야할지
고민이거든요
지식인 보니까 팬에 성애가 얼었다가 얼음이 깨지는 소리라고 나오긴 하던데 어찌해야할까요?
평소 큰애가 얼음꺼내 머는다고 냉동실문을 오래 열어두긴 하거든요
냉장고는 양문형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