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딸둘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93 목록 댓글 8

난 156

남편 178

20대초반 울애들

161,169 너무다행 ㅎㅎ

엄마키 안닮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두156
    남편180
    대딩딸 167
    고2아들래미 179
    1센치만 더 자라라고 지금도 소 돼지 닭 오리 막 먹이는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완전 잘 키우셨네요
    저는 161딸 조금만 더 2센치만 더 크라고
    잘 먹이고 필라보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아빠가 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딸은 키보다 체중이 더 중요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부부키가 저희집이랑 같네요~
    저 156, 남편 178
    저희는 딸둘 167,172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