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다 닫고 틀면 방이 후끈 거리던데
그래도 트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원래 그래요
선풍기랑 같이 트니 효과가 더 좋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정도로 후끈하지 않던데요
아주 약간 미지근한 바람 나오는정도? 그렇던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후끈해도 습없는게 더 시원하게 느껴짐.뽀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에어컨 제습기 같이 돌려봤는데 엄청 쾌적한데 전기료 많이 나오더라구요 ㅜ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ㅈㄴㄷ
제습기 전기 엄청 먹어요
에어컨 돌아가는 원리가 똑같다고 어디서 봤어요
그래도 저는 장마철에 한번씩 잘사용하네요
그많은 물이 어디서 나오는지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