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꺼 먹어봤는데 이번에 여기서 산
김치 화끈하게 맵네요.
전 신김치 좋아해서 익혀먹으니까 맛있어요.
불닭보다 좀 더 매워요. 먹으면 속이 싸르르할만큼
입도맵구요.
밥먹을때마다 조금씩 먹는데도 입맛도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앗 저도 마늘김치요
알배기 주문해놨어요 햇마늘 듬뿍 갈아넣고 겉절이하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캡쌰이신범벅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불닭보다 매우면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 오늘 쿠땡에 제가 먹은 매운김치중에 이김치가 젤 맵다고 리뷰 남겼었는데 ㅋㅋ 저두 익혀서 먹어요 익었는데도 넘 매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 저도 제가 먹어본 매운김치중 제일 매운것같아요~ 근데 또 자꾸 손이가요~ 2키로 너무 금방 먹어서 이번에 아예 10키로 사둘까 생각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