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알거 많은데 ㅜ 걍 김치찌개 만들어 소주랑 몸보신이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저도 쳐져요
술먹으면 더 힘들지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마실땐 좋은데 마시고 나면 더 힘들어요.저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오늘 저도 그랬는데 에어컨 조금 켜니까 살것 같네요
날씨가 습해서 그런가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오늘 날씨가 이래서 아침에도 겨우 일어나 볼일보고 왔는데 오후에 잠이 쏟아져서 한숨자고 일어나 자기전 세탁기 돌렸던거 건조기 돌려놓고 이제 저녁 준비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비와서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