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냉장 마늘 이런건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후기는 괜찮은데아무래도 마늘 풍미는 떨어지겠죠?요런거 사보신분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미혼때부터 간마늘 사서 썼어요풍미는 글쎄요그런거 잘몰라서 그런지 전 괜찮은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깐마늘 사서 집에서 믹서로 갈아서 냉동보관이 훨씬 나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갈아나온건 국내산이래도 마늘향이 덜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 맛없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