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냉장 마늘 이런건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89 목록 댓글 4

일단 후기는 괜찮은데
아무래도 마늘 풍미는 떨어지겠죠?
요런거 사보신분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미혼때부터 간마늘 사서 썼어요
    풍미는 글쎄요
    그런거 잘몰라서 그런지 전 괜찮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깐마늘 사서 집에서 믹서로 갈아서 냉동보관이 훨씬 나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갈아나온건 국내산이래도 마늘향이 덜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 맛없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