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8세 지난 고3딸의 첫 알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23 목록 댓글 15

오늘 카페에서 첫 알바를 6시간하고 왔는데요.

물론 처음이라 힘들었지만 손님응대, 주인의 꾸사리는 참을만 했는데.

휴게시간과 휴게공간은 따로 없어서

6시간동안 서 있어서 힘들었다고 하네요.ㅠ

아이가 처음이라 물어보지도 못 했나봐요 ㅎ

낼부터 안가겠다고 하네요 . 흐미~~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돈버는게얼마나힘든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처음이라 그렇죠
    다른 알바 또 하다보면 적응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까페가보통 휴게실이 없더라구요 큰체인 아닌이상 우리동네 메가는 끝자리 커튼쳐놓고알바들이 쉬어요. 아이가첫알바니 고생스러웠을꺼에요 근데 고3이면알바말고 대학을보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휴게시간 달라해야죠 6시간이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
    무턱대고 도전했던것이 경험되었을거라 생각돼요!!^^ 고3이지만 전문대와 지방대준비로 더이상 공부는 안할 생각에 무모하게 해보려고 했었나봐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