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만나이로 해야하는이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61 목록 댓글 21

키 160.0과 160.9는 다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만나이가 정확하다 생각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222 12월31일에 태어난 사람이랑 1월1일 태어난 사람이 한살 차이 나는건 말 안되죠. 만 나이가 맞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날짜로는 1년차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늙어가는게 슬픈 사람들이 만나이를 선호하게 되는거지요 한살이라도 어려보이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어려보이는게 아니라 제대로 된 나이를 찾은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