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여행 가보셨던분 계실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84 목록 댓글 7

어떤가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울나라보다 더 선진국으로만 다녀도 힘듬. 하물며....더 후진국은 ㅡ.ㅡ 갈 생각 자체를 안합니다. 차라리 국내 여행을 가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몇월에 가셨어요?
    별보러 내년5~6월쯤 아이랑 가고 싶었는데... 그냥 로망으로 끝내야 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내몽골은 중국이라 비추
    외몽골을 가라고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이 주전 남편이 다녀왔어요. 이동 거리가 너무 멀다고 하더라고요. 6시간씩 버스타고 와서 호수 하나 보고. 근데 워치에 걸음 수가 2만 보가 넘게 나왔대요. 그만큼 차가 흔들리고 승차감이 안 좋다는 얘기겠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