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가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울나라보다 더 선진국으로만 다녀도 힘듬. 하물며....더 후진국은 ㅡ.ㅡ 갈 생각 자체를 안합니다. 차라리 국내 여행을 가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몇월에 가셨어요?
별보러 내년5~6월쯤 아이랑 가고 싶었는데... 그냥 로망으로 끝내야 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내몽골은 중국이라 비추
외몽골을 가라고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이 주전 남편이 다녀왔어요. 이동 거리가 너무 멀다고 하더라고요. 6시간씩 버스타고 와서 호수 하나 보고. 근데 워치에 걸음 수가 2만 보가 넘게 나왔대요. 그만큼 차가 흔들리고 승차감이 안 좋다는 얘기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