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돈이라곤 생전가야 안들어오는 불쌍한 팔자라.
다른 분들은 꽁돈 잘 들어오던데.
난 내가 땀흘려 버는 돈 외엔 1원도 안들어오는 사람이라서요
저같은 사람 없죠? 진짜 어디 하나 돈 1원이라도 나한테 주는 데 없음.
걍 다 개미 같이 일해서 벌어야 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아니 도대체 목돈 꽁돈어디서나는데요
나도알고 싶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주식,부동산으로 꽁돈 10억 이상 벌거나, 남편 시댁에서 몇천씩 그냥 주는거(생일선물) 그렇지 않나요? 보통은 내가 지질이 복이 없어서 목돈 꽁돈이 없어서, 꼴랑 환급금 34만원 들어온거 가지고 좋아서 며칠 내내 침 쥘쥘 흘리면서 헤헤...거리는건 평생 살아봐야 누가 어디서 그런 돈도 준적이 없어서 그런거 같아요 워낙 안풀리는 인생이라 이젠 징징거리지도 않아요. 그냥 늘 이랬으니까요. 누구한테도 이젠 기대하지 않으니, 차라리 편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세금환급금얘기하다 갑자기
주식부동산이 왜나오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 환급금으로 삼성주식 1주 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세금 환급금이 뭔가요?
연말 정산하고 다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