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환급금 들어온거 어디다 쓰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66 목록 댓글 12

꽁돈이라곤 생전가야 안들어오는 불쌍한 팔자라.

다른 분들은 꽁돈 잘 들어오던데.

난 내가 땀흘려 버는 돈 외엔 1원도 안들어오는 사람이라서요 

저같은 사람 없죠? 진짜 어디 하나 돈 1원이라도 나한테 주는 데 없음.

걍 다 개미 같이 일해서 벌어야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아니 도대체 목돈 꽁돈어디서나는데요
    나도알고 싶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주식,부동산으로 꽁돈 10억 이상 벌거나, 남편 시댁에서 몇천씩 그냥 주는거(생일선물) 그렇지 않나요? 보통은 내가 지질이 복이 없어서 목돈 꽁돈이 없어서, 꼴랑 환급금 34만원 들어온거 가지고 좋아서 며칠 내내 침 쥘쥘 흘리면서 헤헤...거리는건 평생 살아봐야 누가 어디서 그런 돈도 준적이 없어서 그런거 같아요 워낙 안풀리는 인생이라 이젠 징징거리지도 않아요. 그냥 늘 이랬으니까요. 누구한테도 이젠 기대하지 않으니, 차라리 편한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세금환급금얘기하다 갑자기
    주식부동산이 왜나오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 환급금으로 삼성주식 1주 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세금 환급금이 뭔가요?
    연말 정산하고 다른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