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사는데 아이들 데리고 서울 갈 일이 있어요 날짜가 월드컵날짜라 2002년때 생각나면서 길거리 응원 있으면 아이들 보여주고 싶은데.. 광화문으로 그냥 무작정 가면 되나요? 애들 데려가면 좋을 분위기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검색해봤는데 제일 많이 모이는곳으로 가볼려고요~ 광화문이 제일 많이 모이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디가 제일 많이 모일지 궁금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럼 무조건 광화문 광장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일찍부터 갔다고 들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