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월드컵응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59 목록 댓글 11

제주 사는데 아이들 데리고 서울 갈 일이 있어요 날짜가 월드컵날짜라 2002년때 생각나면서 길거리 응원 있으면 아이들 보여주고 싶은데.. 광화문으로 그냥 무작정 가면 되나요? 애들 데려가면 좋을 분위기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검색해봤는데 제일 많이 모이는곳으로 가볼려고요~ 광화문이 제일 많이 모이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네이버도 잘 활용하면 금방 나오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디가 제일 많이 모일지 궁금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럼 무조건 광화문 광장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일찍부터 갔다고 들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