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 애들 시험공부 열심히하고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50 목록 댓글 6

저희애는 4일 남겨놓고
틈틈히 게임도하고 공부도하고
보고있자니 답답해죽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어느정도하니 마음이 안비워지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잘한다고할수는 없어요
    중간고사는 상위 20프로라서 많이 아쉽고 기말은 중간보다 더 안해서 걱정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잘하는거죠?
    상위20퍼인데
    역시 못하는애들은 이미포기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열심히 해요~ 6모 올 1등급 나왔고 중간도 잘봤구요. 그래도 틈틈히 게임해요. 어떻게 공부만 하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아주 열심히 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