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는 4일 남겨놓고
틈틈히 게임도하고 공부도하고
보고있자니 답답해죽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어느정도하니 마음이 안비워지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잘한다고할수는 없어요
중간고사는 상위 20프로라서 많이 아쉽고 기말은 중간보다 더 안해서 걱정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잘하는거죠?
상위20퍼인데
역시 못하는애들은 이미포기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열심히 해요~ 6모 올 1등급 나왔고 중간도 잘봤구요. 그래도 틈틈히 게임해요. 어떻게 공부만 하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아주 열심히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