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167 저 157
근데 아들은 181이에요 현재 고1이구요
이런집도 있어요
양가에 키 큰 사람 없구요
아이가 고기 좋아해서 많이 먹고
우유도 아주 좋아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어렸을때부터 컸나여?? 저희 부부 160 170인데 초6 남자아이 168이에여 아기때부터 꾸준히 큰애인데.. 뼈검사땐 183나오던데.부모가 작아서 .. ㅠ 그치만 제친정도 엄니만 빼곤 크고 시어매쪽도 큰편이라.. 제발 잘 크길바라고있네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어릴때부터 반에서 제일 크거나 두번째 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우리집도 그래요 우유를 하루에 1리터씩 고기반찬 없음 안되고 잘 먹였고 애가 가리지않고 먹성이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우리애 친구집 엄마157 아빠 165 부부가 외소해요 어릴때 통통이 넘어서서 뚱뚱이였는데 지금은 날씬하고 아들190 딸은 175 비결이 뭐였냐고 하니 부모가 작아 걱정되서 보약도 먹였고 살찌는거 걱정안하고 많이 먹였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