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부부 키 작거든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587 목록 댓글 29

남편 167 저 157

근데 아들은 181이에요 현재 고1이구요

이런집도 있어요

양가에 키 큰 사람 없구요

아이가 고기 좋아해서 많이 먹고

우유도 아주 좋아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어렸을때부터 컸나여?? 저희 부부 160 170인데 초6 남자아이 168이에여 아기때부터 꾸준히 큰애인데.. 뼈검사땐 183나오던데.부모가 작아서 .. ㅠ 그치만 제친정도 엄니만 빼곤 크고 시어매쪽도 큰편이라.. 제발 잘 크길바라고있네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어릴때부터 반에서 제일 크거나 두번째 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우리집도 그래요 우유를 하루에 1리터씩 고기반찬 없음 안되고 잘 먹였고 애가 가리지않고 먹성이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우리애 친구집 엄마157 아빠 165 부부가 외소해요 어릴때 통통이 넘어서서 뚱뚱이였는데 지금은 날씬하고 아들190 딸은 175 비결이 뭐였냐고 하니 부모가 작아 걱정되서 보약도 먹였고 살찌는거 걱정안하고 많이 먹였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