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무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29 목록 댓글 10

하는 것도 없는데 

하루종일 서서 서성이고 

왔다갔다 

아니 그렇다고 또 뭘 하는것도 아니에요

이전 직업도 물론 컴앞에 앉아있기도했지만

종일 앉아서만 하는 직업도 아니어서

이정도 신체노동 비슷한거같은데

발뒤꿈치는 떨어져 나갈 것 같고

아니 그냥 짤라버리고싶을 정도로 고통스럽고

온몸이 두드려 맞은것처럼 아프네요

유니폼도 정해진거 입어야해서 

영판 불편한 디자인에 원단에 신발에

뭐때문인지 진짜 제가 가서 한 일이나 보낸 시간에 비해

몸이 너무 아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08 이거는 지치지도 않네 에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08은 자기소개참잘해 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눈치보여 못앉아있나요? 종일 그러시면 힘들죠.. 말씀만들어도 힘드실것같아요 그정도로 다 힘들진않거든요..
    계속 앞으로 그래야한다면 잘 고려해보시길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얼마됐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