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것도 없는데
하루종일 서서 서성이고
왔다갔다
아니 그렇다고 또 뭘 하는것도 아니에요
이전 직업도 물론 컴앞에 앉아있기도했지만
종일 앉아서만 하는 직업도 아니어서
이정도 신체노동 비슷한거같은데
발뒤꿈치는 떨어져 나갈 것 같고
아니 그냥 짤라버리고싶을 정도로 고통스럽고
온몸이 두드려 맞은것처럼 아프네요
유니폼도 정해진거 입어야해서
영판 불편한 디자인에 원단에 신발에
뭐때문인지 진짜 제가 가서 한 일이나 보낸 시간에 비해
몸이 너무 아픕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