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아저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89 목록 댓글 13

70년생아저씨(초혼) 작년 캄보디아분이랑 결혼했는데

신부가 20살이였는데 며칠전에 들었는데 임신했고

곧 출산임박했다고...

공무원이라 정년 얼마남지 않았는데 

진짜 대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전 차라리 매매혼이야 방식이 다르다치더라도
    어찌됐던 결혼이겠지만
    애를 저 나이에
    헐..아빠가 할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죽기전 자기 DNA 남기는게 목표였나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지 딸같은 애한테 몹쓸짓하네. 어우 드러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헐!
    70년생 남편
    우리딸이 05년생 22살인데
    진짜 변태같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미친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