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아저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8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0년생아저씨(초혼) 작년 캄보디아분이랑 결혼했는데신부가 20살이였는데 며칠전에 들었는데 임신했고곧 출산임박했다고...공무원이라 정년 얼마남지 않았는데 진짜 대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전 차라리 매매혼이야 방식이 다르다치더라도어찌됐던 결혼이겠지만애를 저 나이에헐..아빠가 할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죽기전 자기 DNA 남기는게 목표였나보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지 딸같은 애한테 몹쓸짓하네. 어우 드러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헐!70년생 남편 우리딸이 05년생 22살인데진짜 변태같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미친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