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탈락 성적?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69 목록 댓글 7

몇이하면 탈락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3.0이상 되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4.5만점인곳은 2.8정도까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 4.5만점인 학교다녀요. 3.0 이하 탈락되서 한번 못받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흰2.7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6
    저희는 애성적때문에 탈락된적있어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