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탈락 성적?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6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이하면 탈락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3.0이상 되야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4.5만점인곳은 2.8정도까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 4.5만점인 학교다녀요. 3.0 이하 탈락되서 한번 못받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흰2.7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6 저희는 애성적때문에 탈락된적있어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