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도우미들 부자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661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욜 안오고 다 월욜에 온다네요미소로 예약잡는데. 나같으면 돈만 벌면 일욜도 하는데.돈 벌어도 일요일 안하네요 다른 사람들은...다들 부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교회다니나보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워라벨이 무엇보다 중요하잖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일욜까지 안쉬고 한다고 큰 부자 안되여 하루는 쉬어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일욜은 가족땜에 안되나부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자기가 일요일 일한다고 남들도 그래야해요? 일요일 쉬면 부자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