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도우미들 부자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661 목록 댓글 28

일욜 안오고 다 월욜에 온다네요

미소로 예약잡는데.

 나같으면 돈만 벌면 일욜도 하는데.

돈 벌어도 일요일 안하네요 다른 사람들은...다들 부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교회다니나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워라벨이 무엇보다 중요하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일욜까지 안쉬고 한다고 큰 부자 안되여 하루는 쉬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일욜은 가족땜에 안되나부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자기가 일요일 일한다고 남들도 그래야해요? 일요일 쉬면 부자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