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소 수료식때 여친있는 아들들 어찌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45 목록 댓글 40

요즘은 같이갔다가
둘만보내라고 빠져주는 분위기라는데
와 난 적응이 안되네요
저희아들도 여친있는데 말이없네요
어치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둘이 모텔 대실해서 시간보내고와 그렇게 대놓고 얘기했어요?? 완전 별로다 아무리하고도 남을사이지만 대놓고 하고 오라는건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펜션을 예약하려고 알아봤는데 원룸형식이라 넷이 같이 있기 불편 할거 같아서 아들한테 대실을 해주겠다. 여자친구랑 상의해보라고 했구요. 둘다 오케이 해서 편히 쉬라고 예약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대실해서 둘이 있다와 이게 뭔뜻이겠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뭔뜻이겠어요? 됐어요?ㅋㅋㅋ 말귀못알아듣고 시비는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부대까지 같이가기는 불편할꺼 같아서 따로 내려가고 부대 근처로 여친 픽업해서 수료식 같이 보고 시내에 둘이 놀라고 내려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