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병비보험 가입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17 목록 댓글 15

고민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작년에 들었어요. 76년생
    작년에 설명듣기로는
    한화것이 요양병원도 365일 보장돼서 좋다하고
    DB는 체증형이라서 젊은사람들에게 좋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한화손보 광명지점 설계사 입니다.
    한화 간병비 보험이 업계 최고 에요.
    이번달까지 1일 간병인사용 20만원 되고 담달부터 10으로 준다고ㅠ해요.
    댓글로 연락주시면 안내 잘 해드릴께요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76년 2월생 여자 보험료 얼마나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병력유무에 따라 많이 차이나요 ~ 5만원 선에서 플러스 마이너스 생각하심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종합병원도 20만원인가요 ?
    시간 기준이예요 ? 금액 기준이예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