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어이없네요.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19 목록 댓글 3

집 어항에 쪼매난 구피몇마리 키우는데
전 그놈이 그놈같고 관심 하나도 없어요.
남편 혼자 걱정이 많네요.
멸치보다 작은 한 물고기.
살빠진거같다고..
몸무게 재봐야겠대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ㅋㅋ 귀엽네요
    울 남편도 냥이한테 목메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무게가 재진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런스타일인데 ㅎㅎㅎ 구피도 키우다보면 너무 귀엽잖아요 신랑분이 순수하신분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