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어이없네요.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1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 어항에 쪼매난 구피몇마리 키우는데 전 그놈이 그놈같고 관심 하나도 없어요.남편 혼자 걱정이 많네요.멸치보다 작은 한 물고기. 살빠진거같다고..몸무게 재봐야겠대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ㅋㅋ 귀엽네요울 남편도 냥이한테 목메고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무게가 재진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런스타일인데 ㅎㅎㅎ 구피도 키우다보면 너무 귀엽잖아요 신랑분이 순수하신분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