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40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2198207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비만인채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먹는 즐거움이 사람이나 동물이나 큰가보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희도,..요즘 주고있어요..13살인데..심장병2년째....몇달전부턴 치매..ㅜㅜ 살은 8키로 가까이였던게 지금은 4.3키로...먹고싶은거 다 먹어라.....기운이라도나게....이러면서 먹이고있어요...살이라도좀 찌지않을까 싶어서....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