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3일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19 목록 댓글 9

1일차 복통(신경쓰일정도)
등결림 (원래일자목때문에도 아픈데 며칠안아팠다가 주사맞고 아파서 뭐때문인지는 모르겠어요)
근육통 (늦은저녁에 양팔이 너무아프더라구요)
식욕억제 하

2일차
오전살짝복통(변보고 좋아짐) 검은?초록변
식욕억제 중

3일차
두통+얹힌거같은 속답답함 (지금은 좀괜찮아짐)
식욕억제 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전 15펜까지하고 멈췄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오~~~
    1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비싼가요? 부작용 없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친구는 안맞고 바로 요요3키로왔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동료 3개월에 10키로 뺐어요. 옆에서 봐도 빠지는 게 보일 정도라 걱정되던데요? 소화도 안되고 울렁거려 밥을 아예 못 먹더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