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진 않은 초기예요
방사통ㅇㅣ있어서 발등이 좀 저려요
집에서 식탁의자에 앉아 있으면 다리가 저려요.
ChatGPT에게 물어봤더니 집에서는 거기 누워있으라고 해서요.
너무 누워있으면 살도 찌고 소화도 안 되고 안 좋지 않을까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아프면 눕고 안아프면 활동하고
어제 걷지도 못해 이틀 누웠더니 허리도 펴지고 내일이면 멀쩡해질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디스크 시술했는데 한번씩 아프면 시간날때마다 누워있으니 금방 회복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꼬리뻐로 하는 성형술 하신건가요? 저도 그거 하고 내가 허리가 아팠나 싶게 너무 좋았는데 2달만에 디스크 터져서 마비와서 수술했어요 시술은 임시방편이라고 조심하라네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풍선확장술이요 척추로맞는거요 수면마취했고 지금 시술한지 4년차 되가는데 멀쩡해요 그당시 찢어져서 아예 못걸었거든요든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앉아있는게 허리에는 가장 안좋은자세긴해요
특히 바닥에 양반다리하고 앉는건 피하세요 의자에 앉을때도 허리 받침대같은거 사셔서 자세 유지하고 앉으시고 오래앉으면 10분씩이라도 서거나 누우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