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 이신분들. 집에서 계실땐 누워만 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91 목록 댓글 14

심하진 않은 초기예요

방사통ㅇㅣ있어서 발등이 좀 저려요

집에서 식탁의자에 앉아 있으면 다리가 저려요.

ChatGPT에게 물어봤더니 집에서는 거기 누워있으라고 해서요.

너무 누워있으면 살도 찌고 소화도 안 되고 안 좋지 않을까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아프면 눕고 안아프면 활동하고
    어제 걷지도 못해 이틀 누웠더니 허리도 펴지고 내일이면 멀쩡해질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디스크 시술했는데 한번씩 아프면 시간날때마다 누워있으니 금방 회복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꼬리뻐로 하는 성형술 하신건가요? 저도 그거 하고 내가 허리가 아팠나 싶게 너무 좋았는데 2달만에 디스크 터져서 마비와서 수술했어요 시술은 임시방편이라고 조심하라네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풍선확장술이요 척추로맞는거요 수면마취했고 지금 시술한지 4년차 되가는데 멀쩡해요 그당시 찢어져서 아예 못걸었거든요든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앉아있는게 허리에는 가장 안좋은자세긴해요
    특히 바닥에 양반다리하고 앉는건 피하세요 의자에 앉을때도 허리 받침대같은거 사셔서 자세 유지하고 앉으시고 오래앉으면 10분씩이라도 서거나 누우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