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사하면서 식세기랑 세탁건조기 교체했는데 너무 좋아요
이사전에도 둘다 쓰던 가전인데
소소한 편의가 좋아요
식세기 다 돌고나면 문열리는것도 편하고
세탁건조기 일체형이라 세탁물 옮기지 않는것도 너무 편하고 좋아요
너무 소소해서 편할까했는데
소소함이 쌓이니 생활이 편해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이제 로봇청소기 들여봅시다 이것도 신세계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꼭 필요한 가전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쵸
매일쓰는거니 더 만족이 크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물걸레 로봇청소기도 들이세요~진짜 삶의 질이 올라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전 드렁건조기직렬설치했는데 완전좋에요 습한계절에제습기 미친듯이안돌려도되서 ^^ 식세기도 가족들서로미루지않고 식세기가해주니 가족사이도좋아짐요(저희집으니 자기먹은것은자기가 하자는쪽이라) 최강은로봇청소기.꼭들이세요 세이모닝덕에행복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