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세기랑 세탁건조기 교체하니 삶의 질이 올라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34 목록 댓글 5

이번에 이사하면서 식세기랑 세탁건조기 교체했는데 너무 좋아요

이사전에도 둘다 쓰던 가전인데
소소한 편의가 좋아요

식세기 다 돌고나면 문열리는것도 편하고
세탁건조기 일체형이라 세탁물 옮기지 않는것도 너무 편하고 좋아요

너무 소소해서 편할까했는데
소소함이 쌓이니 생활이 편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이제 로봇청소기 들여봅시다 이것도 신세계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꼭 필요한 가전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쵸
    매일쓰는거니 더 만족이 크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물걸레 로봇청소기도 들이세요~진짜 삶의 질이 올라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전 드렁건조기직렬설치했는데 완전좋에요 습한계절에제습기 미친듯이안돌려도되서 ^^ 식세기도 가족들서로미루지않고 식세기가해주니 가족사이도좋아짐요(저희집으니 자기먹은것은자기가 하자는쪽이라) 최강은로봇청소기.꼭들이세요 세이모닝덕에행복해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