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강아지 고기 구워주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52 목록 댓글 10

저희집은 애들 때문에 매일 고기 굽거나 삶거나

하거든요

그럼 꼭 강아지 먹을건 따로 해서 매일 줘요

간 안하고 그냥 구워주거나 삶아서 주거든요

엄청 잘먹죠

대신 사료를 안먹어요

사료에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는데

매일 고기만 먹어서 좀 걱정되네요

고기를 끊어보려고 해도

바라보는 눈빛이 안쓰러워 또 주게 되구요

간식도 먹어요

강아지우유 소고기껌 연어통조림 

안좋은 식습관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거에요
    진짜 사료만 퉤퉤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희는 진짜 99프로 사료만 먹이거든요
    얼마전에 체해서 응급실 데려갔다가 건강검진 했는데 모든게 다 너무 건강 ㅡㅡ
    진짜 이것저것 줘보고 싶은데 갈등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건강하다면야 고기만 먹여도 좋겠어요
    너무 잘먹으니까요
    근데 건강이 걱정되서요
    아직까진 별이상 없이 건강해요
    1살이에요 건강할 나이긴 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5살인데 고기 구워줘본적은 없어요
    아예 사람음식 길을 안들였어요
    그나마 채소나 과일정도 조금씩 먹이는것빼곤요
    아직 1살인데 강아지 식습관을 잘못 길들이신거같긴해요ㅜ
    고기 먹음 사료가 맛있을리가 없잖아요
    전 그래서 더 나이들면 고기 주려고해요
    정 안되시면 비싸더라도 화식이라도 먹이셔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이것 저것 주는데 개가 오래 살 수 있는것도 아니고 사는동안 맛있는거 좀 먹음 어떤가 하는 맘이에요 우리개도 사료를 잘 안먹어서 단호박이나 고구마에 야채 닭가슴살 넣고 끓여서 화식 만들어서 사료랑 섞어서 주고 있어요 엄청 잘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