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기아 실화냐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803 목록 댓글 7

진짜 감독은 5점차에서 영탁이를 왜내냐

진짜 감독이 문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남편 성질내고 난리중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화좀 풀어야 겠는데ㅜ
    3루에서 아웃시킬때 그래 그대로 끝나면 모든걸 용서할게 했는데ㅜ 역시 범수한테 기대하는게 아니었음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이게 맞냐고요? ㅜ
    스팀 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와 프로가 이렇게도 질수있구나
    승부조작아닌가 싶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