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남의 자식은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845 목록 댓글 25

시조카가 이번에 애를 낳았어요..

시조카랑 조카사위가 애가 이뻐서 계속 사진이랑 동영상을 올리는데 솔직히 이쁜지 모르겠어요ㅜ

이쁘다 말은 했지만 

객관적으로 이쁘지않으니 그냥 아기구나정도네요

내새끼 내눈에만 이쁘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당연하죠
    남인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정답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무슨 그쪽까지 단체톡이 있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원래 애를 안좋아해서리 내 조카들도 그냥 그랬어요. 첫조카만 무지 이뻐했어요. 그래도 딴 조카들도 챙겨줄건 잘 챙겨줬어요. 근데 글케 이뻐해도 크니까 그냥 남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젊은이가 눈치도 없네요
    할미 할비 감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