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조카가 이번에 애를 낳았어요..
시조카랑 조카사위가 애가 이뻐서 계속 사진이랑 동영상을 올리는데 솔직히 이쁜지 모르겠어요ㅜ
이쁘다 말은 했지만
객관적으로 이쁘지않으니 그냥 아기구나정도네요
내새끼 내눈에만 이쁘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네요ㅜ
다음검색
시조카가 이번에 애를 낳았어요..
시조카랑 조카사위가 애가 이뻐서 계속 사진이랑 동영상을 올리는데 솔직히 이쁜지 모르겠어요ㅜ
이쁘다 말은 했지만
객관적으로 이쁘지않으니 그냥 아기구나정도네요
내새끼 내눈에만 이쁘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