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 휴대폰 중독이어서 책이 안읽히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10 목록 댓글 8

심지어 책도 휴대폰으로 전자책 읽으니
종이책은 집중도가 너무 낮아졌어요
한때는 책 끼고살았던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한달에 한권읽기도 왜이리 힘든지..

휴대폰 디톡스 하고픈데
넘 어렵네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잘 모르죠
    내가 산 주식이 오르나 내리라 확인정도 하는거죠 ㅎㅎ
    제가 잘안다고 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안그래도 폰 많이 보는데 독서까지 전자책으로 하면 분명 샛길로 갈게 뻔해서 일부러 도서관 가요.
    낑낑대고 왔다갔다 하는게 아깝기도 하고.
    책은 역시 종이로 읽어야 맛이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도. 폰으로는 책을 보는데
    종이책은 집중이 잘 안되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다시 책 읽으면...읽기능력 곰방 늘어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에구 저도 그래요
    이북리더기도 사봤는데 더 안읽혀요
    폰을 끼고 살아서 폰으로나 전자책 가뭄에 콩나듯 읽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