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책도 휴대폰으로 전자책 읽으니
종이책은 집중도가 너무 낮아졌어요
한때는 책 끼고살았던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한달에 한권읽기도 왜이리 힘든지..
휴대폰 디톡스 하고픈데
넘 어렵네요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잘 모르죠
내가 산 주식이 오르나 내리라 확인정도 하는거죠 ㅎㅎ
제가 잘안다고 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안그래도 폰 많이 보는데 독서까지 전자책으로 하면 분명 샛길로 갈게 뻔해서 일부러 도서관 가요.
낑낑대고 왔다갔다 하는게 아깝기도 하고.
책은 역시 종이로 읽어야 맛이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저도. 폰으로는 책을 보는데
종이책은 집중이 잘 안되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다시 책 읽으면...읽기능력 곰방 늘어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에구 저도 그래요
이북리더기도 사봤는데 더 안읽혀요
폰을 끼고 살아서 폰으로나 전자책 가뭄에 콩나듯 읽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