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무즈 해협 또 차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04 목록 댓글 2

아…이스라엘이 악의 축인듯…

 

트람프 안 빡치나? 

기껏 합의했더니 바로 레바논 침공하고 

미친 이스라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유대인과 미국 악의축.
    트럼프ㅅㄲ 또 주식으로 장난하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것들이 노망이 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