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무즈 해협 또 차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스라엘이 악의 축인듯… 트람프 안 빡치나? 기껏 합의했더니 바로 레바논 침공하고 미친 이스라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유대인과 미국 악의축.트럼프ㅅㄲ 또 주식으로 장난하나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것들이 노망이 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