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아프고 기침해서 약지었는데 약먹으니 너무졸려요.. 검색해보니 코대원플러스정이 졸음을 유발할수있다던데.. 원래이렇게 2정씩 처방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보통 1알씩 처방해주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보통은 그렇죠. 의사쌤이 가래,기침이 심하다고 생각해서 더 준걸수도 있고 어쨌든 기준치에 맞는 처방이긴 할거예요. 크게 독하고 이상한 약들 없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2알 먹는거 맞는데 헛소리도 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ㅇㄷ. 두알이 잘못됐다고 했냐? 능지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안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