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티스 성현, 건호도 영어 잘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70 목록 댓글 4

다른 멤버들은 잘하는거 알겠고, 주훈이도 영훈 국제중 나와서 잘할테고, 성현, 건호는요? 09즈들도 잘하나요?
너무 귀여워요. 울 아들하고 동갑이에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건호였나? 일어 영어 같이 하려니 헷갈려서 일어는 포기했다고 ㅋㅋ 미국 자주 왔다갔다해서 영어는 많이 늘었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직 머리가 말랑말랑할때라 많이 늘었나봐요.
    그리고 확실히 00년대 후반생부터는 영어 못하는 애들이 별로 없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둘다 영어 잘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엄앤안도 영어로 대화하는 프로에서 보니 잘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