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멤버들은 잘하는거 알겠고, 주훈이도 영훈 국제중 나와서 잘할테고, 성현, 건호는요? 09즈들도 잘하나요?
너무 귀여워요. 울 아들하고 동갑이에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건호였나? 일어 영어 같이 하려니 헷갈려서 일어는 포기했다고 ㅋㅋ 미국 자주 왔다갔다해서 영어는 많이 늘었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직 머리가 말랑말랑할때라 많이 늘었나봐요.
그리고 확실히 00년대 후반생부터는 영어 못하는 애들이 별로 없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둘다 영어 잘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엄앤안도 영어로 대화하는 프로에서 보니 잘하더라고요